join us

Why Enactus

인액터스 학생들은 긍정적인 가치관과 열정적인 태도를 겸비한 가치 지향적 리더들입니다

인액터스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자신만의 스토리, 프로젝트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특별한 일을 만드는 기회를 만듭니다. 이처럼 인액터스 학생들은 긍정적인 가치관과 열정적인 태도를 겸비한 가치 지향적 리더들입니다. 캠퍼스 내에 인액터스 팀을 개설한다는 것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자신의 헌신과 열정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 57,000여명 학생들의 네트워크에 동참하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지금 인액터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여러분은 자신의 역량과 재능을 발휘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값진 경험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윤희욱

건국대학교 인액터스 졸업회원, Deloitte

인액터스는 지역사회와 나의 성장을 동시에 도울 뿐만 아니라 사회로 나갈 수 있는 모든 준비를 경험하게 하는 풀 패키지이다.

contact us

What You Get from Enactus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

인액터스는 단순한 케이스 분석이나 일회적인 활동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사회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교실에서 배운 경영 이론들을 실제로 적용함으로써 손에 묻어나는 실질적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학생들은 기업가 정신,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스킬, 프레젠테이션 스킬 등을 배우며 놀라운 성장을 이루어 내게 됩니다.

대학의 대표성

인액터스는 각 대학 내에서 팀을 구성하고 그 팀원들은 인액터스 네트워크와 지역사회에서 자신의 대학을 대표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활동시간이 늘어날수록 학교에 대한 애교심과 자긍심이 고취되며, 고난과 역경을 함께 뛰어 넘으며 성장하는 끈끈한 팀워크를 통해 평생 가치관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동료들을 얻게 됩니다.

또한, 매년 개최되는 인액터스 국내대회 에서 학생들은 학교를 대표하여 발표하게 되고 국내대회 챔피온팀은 세계대회 (Worldcup)에서 한국을 대표하여 발표하게 됩니다.

최고의 팀워크

인액터스에는 좋은 만남이 있습니다. 인액터스 네트워크에 가입함으로써 대학생들은 좋은 가치관과 비전을 가진 동료, 선배, 후원기업 임직원 등 비즈니스 리더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프로보노 멘토링, 졸업회원 강연 등 인액터스의 다양한 행사에서 이들과 직접 만나고 서로 의견을 공유하면서 학생들은 의미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