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us

How to Get Involved

지도교수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는 멘토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지도교수는 인액터스 팀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도교수는 학생들이 교실 밖을 벗어나 그 동안 배운 이론들을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조언자가 되어, 학생들이 보다 넓은 안목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지도 하에 있는 인액터스 학생들의 올바른 자아계발을 돕고,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는 멘토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지도교수는 진솔된 조언자로써 학생들이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대학 내, 지역사회, 기업들과의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지도교수의 지도 하에 학생들은 인액터스 프로그램을 수행하면서 팀워크, 리더십, 사회적 책임감,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자신을 발전시켜 나가며 캠퍼스 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리더로 성장합니다.

contact us

How to Contribute

활동 지도 및 멘토링

지도교수는 자신의 대학에 속한 인액터스 팀과 프로젝트, 사업, 기업가정신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한 지식과 혜안을 공유하며, 현명하고 훌륭한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정기적으로 인액터스 회의에 참석하여 그들의 활동에 대한 조언을 해주고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국내대회 및 월드컵 등과 같은 각종 대회 및 행사를 잘 참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인적 네트워크 연계

인액터스 팀의 지도교수로서의 가장 큰 역할 중 하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네트워크를 연결해 주는 것입니다. 한정적인 자원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좀 더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교수는 자신이 가진 인적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교수는 지역사회에 있는 다양한 기관들과 기업인들을 인액터스 팀과 연결시켜 줌으로써 프로젝트가 보다 성숙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캠퍼스 내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대학의 지원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