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us

How to Get Involved

인액터스기업이 추구하는 목적과 사명을 위해 좋은 파트너십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인액터스 후원기업들은 사회적 책임감을 갖춘 비즈니스 리더를 양성하고,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후원기업들은 인액터스를 통해 기업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행사를 개발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가지게 됩니다.
인액터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들은 전략적 사회공헌을 도울 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의 프로보노 활동, 타사 중역들과의 네트워킹, 우수한 인재의 선 확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 많은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인액터스는 각 기업의 목적과 관심 분야가 무엇이든 기업이 추구하는 목적과 사명을 위해 좋은 파트너십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Jonice Bryant Howroyd

Chairman CEO, Act 1

인액터스 학생들은 나에게 윤리적인 기업을 만들고 지속하려는 나의 목적을 항상 기억하게 해준다. 이런 인재들이 들어오고 싶어하는 회사를 만드는 것이 나의 꿈이다.

  • Pro-Bono Support프로젝트 Advisor 및 심사위원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 참여

    • - 프로젝트 BAB(Business Advisory Board)
      참여를 통한 전문 기업인으로써 사회 공헌
      참여 및 미래 리더인 대학생 멘토링 활동
    • - 국내대회 심사위원 참여로 Social Impact
      확대에 기여
  • PROGRAM Support기업 CSR 파트너십을 통한
    WIN-WIN 프로그램 개발

    • - 기업-인액터스 간 미션 및 사업목적에
      적합한 프로그램 공유
    • - HSBC-Enactus Financial Literacy Program
    • - Johnson&Johnson-Enactus Healthier Life,
      Brighter Future Program
  • financial Support인액터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다양한 혜택 적용

    • - 이사회 등 각종 Networking Membership 참여
    • - National Competition, 각종 Training
      Conference 등 행사 공식 후원
      노출을 통한 광고 효과
    • - Campus Recruitment 대학생 기업홍보 지원
contact us

Benefits of Partnership

기업의 전략적 사회공헌

인액터스는 기업이 가지고 있는 역량과 자산을 인액터스 프로젝트와 매칭하여 기업과 인액터스가 함께 win-win이 될 수 있도록 전략적 사회공헌을 돕습니다. 이러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은 일시적이지 않은 지속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영향력을 만들어 내어 대중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Hillary Clinton

전) 미 국무부 장관

전세계 5만여 명의 인액터스 학생들이야말로 이 시대 젊은이들의 혁신의 정신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감각을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임직원 BA 활동 참여 (Business Advisor)

인액터스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 기업인들이 프로젝트의 Business Advisor로 활동함으로써 지역사회와 미래의 리더인 대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의미 있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Business Advisor로 활동하는 임직원들은 특정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각 팀들에게 프로젝트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해 줍니다.
Business Advisor로 활동한 임직원들은 1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 인액터스 국내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초청 받게 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은 비즈니스로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데 직접 참여함으로써 소중하고 값진 경험하게 됩니다.

Robert Jacobson

Senior Vice President, Unilever

인액터스는 매너리즘과 안일함에 빠진 나에게 도전의식을 되살려준다. 나와 직원들은 가치에 대한 헌신과 열정을 회복하기 위해 사이프에 참여한다.

우수한 인재의 선확보

인액터스 학생들은 도전 정신, 긍정적인 가치관과 태도를 지닌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들입니다. 각 팀 안에서 프로젝트를 만들어내고 발전시키는 경험을 통해 학생들은 도전 정신, 인내심,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회에 나가기 전에 배워야 할 실무 경험을 하게 되고 또래들과는 다른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하게 됩니다.
후원기업은 이러한 인액터스 학생들을 가까이 접하며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게 되며 학생들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Doug Mcmillon

President & CEO SAM’s CLUB, Wal-Mart stores, Inc.

당신이 지금 후원하는 인액터스 학생들은 자신들이 속한 사회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엄청난 변화를 일으킬 인재들이다.
우리는 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경영자급 인재를 뽑을 때 가장 먼저 인액터스를 찾는다. 인액터스에서 다 얻고도 자리가 남을 때 오픈 마켓에서 사람을 뽑는다.

타사 중역들과의 네트워킹

인액터스는 1년 동안 트레이닝 컨퍼런스, 국내대회, Top to Future-Top Forum 등 의미 있는 행사들을 가집니다. 인액터스를 후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 비즈니스 리더들은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서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지며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갑니다. 인액터스의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 리더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기도 하고 의미 있는 정보를 교환하게 됩니다.

Bill Kahl

Vice President, Henkel Consumer Adhesives, Inc.

나는 인액터스로 연결된 사람들을 참 좋아한다.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라 같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액터스를 후원함으로써 인액터스를 접하는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임직원들인 대학생, 지도교수, 타 기관 및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기업이 노출되며 이는 기업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인액터스는 뉴스레터, 행사 내 기업 홍보 부스, 홈페이지, SNS 와 같은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고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