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Country Staff

인액터스 코리아 사무국은 전국 26개 대학 내 인액터스 팀들의 성장을 위한 파이프라인을 다지는 지원 조직으로 인액터스 회원들을 위한 국내대회, 워크샵, 인큐베이션/액셀러레이션, 후원기업 임직원 멘토링, 알럼나이(졸업회원) 네트워크 구축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현재 인액터스 코리아 운영 사무국은 인액터스 활동을 거친 알럼나이(졸업회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인액터스 학생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지원 체계를 마련해나가고 있습니다.

Chief Officers

홍석모
홍석모
대표 ㅣ Country Leader

County Leader 는 인액터스 이사회, 인액터스 월드와이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아젠다를 적용하여 사무국의 운영 전략을 논의하여 한국 인액터스의 발전 방향을 모색해 나갑니다.

김지민
이고은
사무국장 ㅣ Director

사무국장은 사무국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경영 전반을 총괄합니다. 또한, 외부 파트너십, 후원기업 발굴, 알럼나이 네트워크 관리 등 대외 이해관계자들의 협력 강화를 모색하고 발전시켜나감으로써 인액터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갑니다.

이고은
이홍준
매니저 ㅣ Community Manager

커뮤니티 매니저는 27개 인액터스 대학을 느슨한 연대 속에서 같은 지향점을 바라보며 함께 성장하는 끈끈한 커뮤니티 조직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함으로써 건강한 커뮤니티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